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커뮤니티

자주묻는질문

  • [FAQ] 영,유아 섭취 가능여부





    [영,유아 섭취 가능여부]

     

    1. 건강기능식품


    - 별도의 표기 ('어린이용', 'KIDS', '유아용' 등) 가 없는 건강기능식품의 경우 성인기준으로 1일 섭취량 및 기능성 원료가 들어가 있습니다. 영, 유아의 경우 각 제품별로 안내 되어있는 정보를 확인 하시고 필요하다면 의사등 전문가와 삼당 후 섭취여부를 판단하시기 바랍니다.  



      2. 일반 식품(슈퍼푸드 등)


    - 일반 식품(슈퍼푸드 등)은 섭취방법, 섭취량의 기준은 따로 없으나 제품에 따라 1일 권장 섭취량이 따로 기재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. (1일권장 섭취량은 성인 기준)  각 제품의 상품 기술서(상세페이지)를 확인해 주시고 더 궁금하신 사항은  선택하라 홈페이지 Q&A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. 


  • [FAQ] 섭취방법





    [섭취방법]

     

    1. 건강기능식품


    - 건강기능식품 제품의 경우 식약처에서 인정받은 1일 섭취량의 기준이 있습니다. 각 제품별로 섭취방법, 섭취시 주의사항이 다르므로 각 제품의 상품 기술서(상세페이지)를 확인해 주시고 더 궁금하신 사항은 선택하라 홈페이지 Q&A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.



    2. 일반 식품(슈퍼푸드 등)


    - 일반 식품(슈퍼푸드 등)은 섭취방법, 섭취량의 기준은 따로 없으나 제품에 따라 1일 권장 섭취량이 따로 기재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. 각 제품의 상품 기술서(상세페이지)를 확인해 주시고 더 궁금하신 사항은 선택하라 홈페이지 Q&A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. 



    더 자세한 문의는 선택하라 홈페이지 Q&A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.



  • [FAQ] 신문, 방송 매채 취재, 보도문의





    [신문, 방송 매채 취재, 보도 문의]

     

    선택하라 제품과 관련한 신문, 방송 매채의 취재 및 보도문의는 영업본부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070-4322-2211 (영업본부 총괄팀장  김성진)



  • [FAQ] 결재 방법 안내



    [결재 방법 안내]

     

    1. 일반 결재

    - 신용카드, 무통장 입금 결재 가능합니다. 무통장 입금 결재 시 세금계산서 발행요청 주시면 발행이 가능하며 신용카드 결재 시 세금계산서 발행이 불가능 합니다. (신용카드 영수증으로 지출증빙)

         

    2. 제휴 결재

    - 네이버 N 페이 등 제휴 결재가 가능합니다. 제휴 결재 수단은 회사 사정에 의해 변경 될 수 있으니 주문, 결재 시 결재수단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
    더 자세한 문의는 선택하라 홈페이지 Q&A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.


     
  • [FAQ] 적립금 사용 방법



    [적립금 사용 방법]

     


    - 적립금 적립, 사용은 선택하라 홈페이지 회원가입이 되어있어야 가능합니다.

    - 적립금은 1원부터 사용이 가능하며 주문 금액 3만원이상시 사용이 가능합니다. (예: 적립금 1,000원을 사용할때 최소 주문금액이 총 30,000원이 넘어야 사용가능)

    - 적립금은 양도가 불가능하며 이벤트성 적립금은 사용기한이 정해질 수 있습니다.



    더 자세한 문의는 선택하라 홈페이지 Q&A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.


     
  • [FAQ] 배송지변경 방법





    [배송지 변경 방법]

     

    1. 배송 출발 전

    - 제품 구매 후 아직 배송 출발 전 (출고 전) 일 경우 선택하라 고객센터 1644-6249로 배송지 변경요청을 주셔야 합니다.


    2. 배송 출발 후

    - 이미 배송 출발(출고 후)에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능 하며 제품 회수 비용 및 재 출고 비용이 청구 될 수 있습니다. 주문 시 배송지 주소를 꼭 다시한번 확인해 주세요.



    더 자세한 문의는 선택하라 홈페이지 Q&A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.








     
  • [FAQ] 반품, 교환 방법





    [반품, 교환 방법]

     

    1. 제품의 교환

    -  제품 하자, 배송사고(파손)시 

    선택하라 고객센터 혹은 Q&A 게시판으로 문의 후 사진을 전송해주시면 확인 후 새 제품으로 무상 교환 가능합니다.


    -  단순 변심, 주문 실수 

    단순변심, 주문실수로 인한 교환은 제품 미 개봉시에만 가능합니다. 미 개봉시 왕복 택배비를 청구 합니다. 단, 제품을 이미 개봉시에는 교환이 불가능 합니다.


     

    2. 제품의 반품

    -  제품 하자, 배송사고(파손)시 

    선택하라 고객센터 혹은 Q&A 게시판으로 문의 후 사진을 전송해주시면 확인 후 무상 반품, 환불이 가능합니다.


    -  단순 변심, 주문 실수 

    단순변심, 주문실수로 인한 반품은 제품 미 개봉시에만 가능합니다. 미 개봉시 왕복 택배비를 청구 합니다. 단, 제품을 이미 개봉시에는 반품이 불가능 합니다



    더 자세한 문의는 선택하라 홈페이지 Q&A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.








구매후기



INSTAGRAM

@ yourchoice_good


앗!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.
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~

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
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~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
     

    CUSTOMER CENTER

    BANK INFO

    • 예금주